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로또

김포 로또명당 복권명가 소리창고 1등 9회

by 고 슐랭 2022.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잘 지내고

계실까요? 오늘 로또 포스팅은

간만에 쓰게 되었는데요!

 

바로 서울 강서와 김포 경계에

위치한 발산역 옆에 복권명가

소리창고가 그 주인공입니다

벌써 1등이 9회

2등은 23번째라는 믿기지않는

당첨자 배출을 해낸 곳이라고

합니다 역시 서울 강서 김포 로또명당

다운 배출기록입니다

발산역 바로 옆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나가다가 한번씩

들릴만한 로또 명당이더라구요

저는 물론 자차로 찾아갔습니다ㅋㅋㅋ

안쪽은 다른 복권판매점 매장과

크게 다른점은 없었고 규모도 비슷하게

작지만 알찬 매장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예전에 카세트 테이프와

씨디플레이어에 음악 씨디 등을

판매하시는 모습을 보니 다른 가게를

운영하시다가 로또 명당으로 소문이

나셔서 사장님이야말로 로또 당첨되신

느낌입니다!ㅋㅋㅋ

김포 로또명당 복권명가 소리창고

역시나 스피또도 그렇고

로또를 계속 판매중이셨어요

제가 구매하는 와중에도 뒤에

줄이 많아져서 깜짝 놀랐습니다

인상적이었던건 1등 당첨 판매점

간판을 여러군데 달아놔서 그런지

달 자리가 없으셨는지 옆으로

그냥 올려놓으셨더라구요ㅋㅋㅋ

 

김포 로또명당 복권명가 소리창고

역시 복권명당의 패기였습니다 크~~~

여기는 이렇게 로또를 사면 봉투에

넣어서 주더라구요! 점집가서 부적을

받아온듯한 느낌이라 더 새롭고

괜시리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ㅋ

 

김포 로또명당 복권명가 소리창고

강력추천하고 기 많이 받으셔서

로또 1등에 꼭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