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영등포 왕돈까스 맛집 추천 희락돈까스

by 고 슐랭 2022.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슐랭 일상일기

오늘 포스팅은 영등포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간만에 왕돈까스를 먹고 온 후기인데요

영등포 왕돈까스 맛집 추천 희락돈까스가

그 주인공입니다!ㅋㅋㅋ

영등포 왕돈까스 맛집 추천 

희락돈까스는 영등포시장역

3번출구에 나오셔서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점심과 저녁에는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늦은 점심 3~4시쯤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네다섯팀

정도가 식사를 하고 계서더라구요ㅋㅋ

 

영등포 왕돈까스 맛집 추천 

희락돈까스 메뉴판인데 수제돈까스부터

시작해서 제육덮밥 김치찌개 물냉면

열무비빔밥 콩국수 등등 분식메뉴가

많네요 그래도 제일 유명한 시그니처는

수제돈까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김치도 이렇게 테이블마다

덜어먹을 수 있게끔 해주셔서 

위생적으로도 좋았어요!ㅋㅋㅋ

 

그리고 주문 즉시바로 갓 튀겨나온

돈까스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크....

제가 손크기가 큰건 아니지만 

손바닥 2배 3배 되는 크기의

왕돈까스입니다ㅋㅋㅋㅋ 간만에

마주하는 왕돈까스라 설레네요

일단 소스도 느끼하지않고 적당히

새콤하니 좋았구요! 튀김옷의 바삭함과

안에 고기도 질기지않고 촉촉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양배추 샐러드도 맛있고

아삭하니 식감도 좋았어요

역시 돈까스먹다가 조금 느끼할 때는

양배추 샐러드가 최고인듯!

 

그리고 여기 영등포 왕돈까스 

맛집 추천 희락돈까스는 돈까스에

계란프라이를 하나씩 올려주시더라구요

한끼가 더욱 풍요롭고 든든해지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밥도 추가로 말씀드리면 더 주셔서

아주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었구요!

영등포 왕돈까스 맛집 추천

희락돈까스 저는 방문후기 대만족으로

포스팅 보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ㅋㅋㅋ

 

일상이야기 여기서

마무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