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청주여행 청주명물 쫄쫄호떡 위치와 생생후기!

by 고 슐랭 2022.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써보도록 할 텐데요! 두구두구두구

오늘은 지역이 어디일까요!?

 

오늘의 주제는 바로 청주 여행하면 떠오르는

바로 그 음식! 이미 유명한 방송 매체에서도

여러 번 공개가 되었던 음식인데 바로

청주 명물 쫄쫄 호떡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위치도 알아보고 생생한 후기도 말씀드려볼게요!

일단 청주 쫄쫄 호떡은 청주중앙공원 바로 옆으로

붙어서 위치를 하고 있어요!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텐데 딱 골목만 들어가도 엄청나게

긴 인파로 줄을 서있는

모습을 많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여기가 바로 청주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청주 명물 쫄쫄 호떡을 기다리는 줄이랍니다

제가 갔을 때도 평일 저녁이었는데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

매대에서는 이렇게 열심히 쫄쫄 호떡을

튀기고 계셨습니다 거의 기름에 둥둥 뜨다시피

한 쫄쫄 호떡들이 노릇노릇 잘 튀겨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기름이 범벅일 것 같다고요!?

ㅋㅋㅋ후훗 절대 아닙니다!! 한번 드셔 보시면

아실 거예요!ㅋㅋㅋ

이미 유명 방송이나 예능에서도 청주를 방문할 때

쫄쫄 호떡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자주 방영이

되었었나 봐요! 그러니 이렇게 방송을 무시할 수가

없죠!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 걸 보면요

많은 인파와 줄에 이끌려 오랜 기다리 짐이 만

저도 동참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청주 명물이란 간판과 긴 줄의 유명세완

다르게 가격도 1300원으로 무척 싸답니다! 그래서인지

한 번에 5개 10개씩 사가시는 분들이 정~~ 말 많아요!

그래도 호떡은 튀겼을 때 바로 먹는 게 진리라면

진리겠죠!? 저희는 욕심내지 않고 각각 1개씩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저녁을 이미 먹고 온지라 디저트 겸

먹는 거라서 많이 시키지 않았어요!

그리고 쫄쫄 호떡 매대 뒤쪽으로 가게는

보통 분식집과 다른 건 없었습니다 여기는 떡볶이나

김밥보다 호떡이 백배는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호떡집이 분식집을 같이 운영하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안쪽에서는 몇 테이블 정도가 식사를 하고

계셨는데요 그중에 쫄쫄 호떡까지 따로 시켜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ㅋㅋ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튀겨내고 있는 청주 여행

청주 명물 쫄쫄 호떡! 과연 맛은 어떨지 받자마자

후후 불어가면서 먹어봤는데요!

 

저는 오!! 너무 담백하고 괜찮은데!?

하는 맛이었어요! 일단 안에 흑설탕이

들어가며 튀겨지기는 하는데 다른 호떡들처럼

설탕물이 흐르는 게 아니고 호떡에 전체적으로

퍼져서 그렇게 달지도 않았고요!

 

게다가 반죽이 얼마나 그리 바삭한 지 전혀

기름지지도 않고 아주 쫀득하고 바삭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추천!!

오늘은 청주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청주 명물

쫄쫄 호떡에 대해서 적어봤는데요! 역시 여행의

맛은 또 그 지역의 맛집 탐방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이만 마무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도록

할게요 방문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