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정보

여의도 더현대서울 나이키 나이키매장 나이키운동화

by 고 슐랭 2022.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다들 잘지내고 계시죠? 저는

이번에 운동복과 모자를

구매하러 여의도 더현대서울 나이키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더현대서울 나이키 

나이키매장 나이키운동화

종류도 어마어마하고

매장이 정말 커서그런지

사람들도 진짜 많더라구요!

주말이라 더 그런지

운동화 신어보는데도 스텝분

도움을 받기에 한 10분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그래도

서비스나 친절함이 좋아서

불만이 없었어요~!

여의도 더현대서울 나이키 

나이키매장 나이키운동화는

여기서 고르시는게 정말 좋을

정도로 운동화 종류며 색깔별로 많아요!

다양하고 운동복 그리고 농구복이나

테니스 용품과 같은 제품도

참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한켠에는 조던브랜드도 모여있었는데

간만에 눈에 확 띄는 모자가 있어서

바로 겟했습니다ㅋㅋㅋ

제품군도 참 다양하고

매장이 워낙 크다보니

사람이 많아도 쇼핑하기에

비좁거나 부대끼거나 하지않아서

좋았는데 아마도 여의도나 근처

마포쪽에서는 제일 큰 매장이

아닐까 싶습니다ㅋㅋㅋ

여의도 더현대서울 나이키 매장을

찾으신다면 지하2층

나이키매장에서 운동복이며

농구공 농구화 축구화 테니스 용품등을

잘 골라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맞은편에는 아디다스 매장 또한

크게 위치해있어서 나이키나

아디다스에서 원하는 제품을

잘 쇼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나이키

매장 포스팅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고 즐거운 쇼핑 잘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