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정보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 매장위치

by 고 슐랭 2022.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무더운 날씨가

계속 찾아오고 있습니다ㅋㅋ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는

추세인데 다들 여름옷 쇼핑은 

하셨나요!? 저는 간만에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 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 매장위치는

타임스웨어 1층 실내 내부 홀을 가로질러

안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실 수 있어요!

 

워낙 크기가 크다보니 사람들도 많고

옷 종류도 많아서 가끔 가면 디자인이

괜찮은 옷들이 많더라구요

1층은 여성복과 악세서리 향수

가방 등등을 판매중이고

2층으로 올라가면 키즈 제품들과

남성복 제품들이 많습니다ㅋㅋㅋ

저도 개인적으로 자라도

디자인도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 매장

규모가 큰만큼 피팅룸도 큼지막해서

줄이 생각보다 오래걸리진 않더라구요!

 

주말에 갔는데도 사람들 많은데

피팅룸에서 짧은 기다림을 통해

마음에 드는 옷을 입어볼 수 있습니다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 매장에서는

향수뿐만 아니라 간단한 화장품과

악세서리 그리고 가방과 신발까지

판매하고 있어서 자라 세트로

맞추는 분들도 아마 많이 계실듯!

올해 트랜드가 원색과 핫핑크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핑크색과

원색 조합의 원피스나 블라우스

셔츠가 정말 많더라구요ㅋ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 매장이

워낙 넓고 쾌적하다보니 사람들이

많아도 불편함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구요!

저는 시원한 에어컨 바람 쐬면서 쇼핑

잘 하고 돌아왔습니다ㅋㅋㅋ 다들

즐거운 쇼핑 되시고 지금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자라 매장위치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