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정보

인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치 창고형마트 여행장보기

by 고 슐랭 2022.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 포스팅

인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치 

창고형마트 여행장보기를 써보려고

합니다ㅋㅋㅋ 간만에 떠나는

팬션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게

또 여행 장보기죠!

저는 인천사람이라 인천

송림동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을 방문했는데요! 역시나

휴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1층 카운터 옆으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푸드코트와

스타벅스가 있어서 쇼핑 후

간단하기 요기하고 커피마시기에

딱 좋습니다

인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치

창고형마트 여행장보기로 정말

딱인 공간인데요 들어가자마자

캠핑용품이 주를 이루고 생활가전과

핸드폰 고가의 노트북 등등

기기 제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인천 이마트 트레이더스하면

또 대량으로 원하는 물건을

구매해서 쟁여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생필품을 비롯해서 칫솔

휴지 냄비 세제 등등 생활에

필요한 물건이 없는게 없을

정도입니다ㅋㅋㅋ 정말

아주 괜찮은 쇼핑공간이지요!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하면

빠질 수 없는 식료품 코너인데요!

트레이더스의 대표 메뉴인 초코케이크와

치즈케이크도 싼 가격에 엄청난

양을 자랑합니다 빵도 그렇구요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ㅠ 여행

장보기하면 빠질 수 없는 치킨과

신선한 육류도 종류별로 있어서

팬션에서 구워먹을 정도로

대량으로 구매해도 아주 좋습니다

크~~ 고기 빛깔이 너무 좋네요

저는 양갈비를 두팩 구매했어요

나중에 팬션에서 숯불에 구워먹을

생각을 하니 가슴이 설레네요

 

그리고 인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신선한 해산물도 종류별로 다 있어서

몇팩 사서 바로 매운탕에 넣거나

끓여서 먹어도 일품일 것 같습니다ㅋㅋㅋ

 

여행 장보기에 빠질 수 없는 라면과

와인 양주 소주 맥주 주종을 가리지

않고 진열된 주류 파트까지 완벽!!

과일과 견과류도 입가심으로

구매했습니다 정말 여기 트레이더스에

오게되면 사고싶은 물건들로 천지에요ㅋㅋ

금방 30~50만원이 나가는 놀라운 마법!

인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위치

창고형마트 여행장보기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