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

청주 디저트 추천 운리단길 컴포트커피

by 고 슐랭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내 돈 내산 카페 추천은

청주에서 디저트로 아주 유명한

운리 단길 컴포트 커피를 쓰려고 하는데요!

요새 핫한 인스타 디저트 맛집으로도 참 유명한

곳이죠!? 기다리는데 웨이팅이 오래 걸려서

저도 한 30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까지 기다려서 먹어야 하겠느냐

말씀하신다면 저는 사진용과 인스타용이면

적극 추천한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컴포트 커피는 청주에서 디저트로 유명한

맛집임과 동시에 인스타그램에도 예쁘게

사진을 올릴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게다가 디저트가 얼마나 예쁘고 맛도 괜찮은지

사람들이 정말 줄 서서 기다리는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심지어 제가

커피를 마시는 중에도 웨이팅팀은

계속 늘어나더라고요!

거의 뭐 10분에 한 팀씩 들어와서 예약을

하고 가시는 느낌....

제가 이렇게 유명한 곳에 와있나 하는

기분 좋은 느낌도 들더군요! 어쨌든 간

운리단길에서 카페 픽은 성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청주 디저트 추천 운리 단길 컴포트 커피의

대표적 메뉴로 딸기 타르트와 앞에 보이시는

바질 토마토 에이드가 그 주인공!

여기서는 그 두 가지를 안 시킨다면

거의 헛걸음하신 거나 다름이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대표적인 메뉴!!

둘 다 비주얼적으로도 그렇고 아주

예쁘고 먹음직스럽습니다

크리스마스 느낌도 좀 나는 색감이네요!

 

바질 토마토 에이드는 정말 낯선 메뉴였는데

막상 시켜놓고 먹어보니 진짜 맛있었어요!! 대박!

상큼하면서 바질향과 토마 토향이 적절해서 좋았고요!

딸기 타르트는 위에 올라간 딸기와 아래쪽

피스타치오 크림을 머금은 타르트가 매력적인

조합을 이루더라고요! 상큼 달달 바삭하니

정말 괜찮았습니다

 

안에 피스타치오 크림이 야무지게

입으로 착착 감겨서 더욱 좋았음!!

피스타치오 크림이 비싸다고 하는데

그래서 가격도 이렇게 되는 건지..!?

이렇게 식사 후에 상큼한 디저트는 요새 필수인

시대가 되었는데요ㅋㅋㅋ 저 또한 원래는 디저트는

무슨 디저트냐~~ 하던 사람이었는데 어느샌가

달달 구리하고 쌉쌀한 아메리카노를

계속 찾게 되더라고요!

아메리카는 큰 특이사항은 없이 적당하게

시큼 쌉쌀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얼음을 많이 넣어주셔서 시원한 느낌이 좋았어요!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요!

여기 청주 디저트 추천 운리 단길 컴포트 커피에서

신선하고 새로운 바질 토마토 에이드와 함께

딸기 타르트를 드셔 보심이 어떨까요!?

저는 개인적으로도 맛있게 먹었고요!

토마토 에이드 안에 토마토 또한 푸석푸석하지

않고 쫀쫀하니 씹는 식감도 너무 좋고

너무 좋아하는 바질 풍미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서

다음에 청주를 또 가게 되면 꼭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다들 포스팅 보시면 청주 운리 단길 추천 디저트 카페로

컴포트 커피 꼭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