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

여의도 더현대서울 스타벅스매장 스타벅스리저브

by 고 슐랭 2022.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완연한

봄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더현대서울 

스타벅스매장 스타벅스리저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2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매장과 바로 옆으로

스타벅스 리저브가 붙어있어서

쇼핑하다가 지친 몸을 쉬게할때

커피한잔 하기에 요긴한 장소입니다

요새는 점점 스타벅스도

고급화 전략을 펼치는지

리저브 매장이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저는 예전에 한번 친구와 가서

먹어봤는데 막입이라 그런지

그맛이 그맛이더라구요

여의도 더현대서울

스타벅스매장은 줄이 확실히

깁니다 옆에 한적한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과는 차이가 있어요!

여의도 더현대서울

스타벅스매장 스타벅스리저브와

매장을 공유하고 있어서 이렇게

md상품이나 원두 구매 매대가

같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이나

원두 구매를 할때도

줄을 기다려야하는건 마찬가지... ㅠ_ㅠ

유동인구도 많고 사람도 많아서

그런지 스타벅스 쇼케이스에 케이크나

제품들이 수량 감당을 못하는 느낌도

있습니다ㅋㅋ 그만큼 사람이 진짜 많아요!

매장은 넓고 테이블도 많긴 하지만

이렇게 사람이 많아서 자리잡기도

참 쉽지않았습니다...ㅋㅋ 역시

주말에는 인산인해를 이루네요

결국 자리를 못잡고 테이크아웃으로

시원하게 아메리카노를 하나 마시면서

다시 쇼핑을 시작했습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스타벅스매장 스타벅스리저브를

찾으신다면 지하 2층 에스컬레이터

옆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다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조용히 사무를 보시거나 공부를

하시기에는 그닥 추천하는 매장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