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카페

코엑스 삼성역 노티드 디저트 추천 도넛추천

by 고 슐랭 2022.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핫한

노티드 도넛 삼성역 매장을

추천해보려고 포스팅을 씁니다!

삼성역 노티드는 코엑스 근처

삼성역 7번과 8번출구 건물

뒷편으로 위치해 있는데요!

 

매장도 넓고 쾌적하고 또

스텝분들도 무척 많아서

한번 방문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코엑스 삼성역 노티드 

디저트 추천 도넛추천으로

매장내에는 이렇게 노티드

특색에 맞게 베이킹랩이라는

도넛 만드는 주방이 훤히

보여서 안심하고 신선한 도넛을

즐길 수 있는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아기자기한 케릭터 상품도

있어서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서 같이 구매도 가능해요!

코엑스 삼성역 노티드

디저트 추천 도넛추천

또 여기 매장의 특색으로는

다른 매장과 다르게 도넛을

점원분께 주문하는 것이 아니고

빵집처럼 트레이에 원하는

메뉴를 집어들고 카운터로

가져가서 계산만 하는 시스템인데요!

잘 가져갈 수 있도록 이렇게

모양 예쁘게 진열해놓은 것이

또 특징일 수 있겠습니다ㅋㅋㅋ

코엑스 삼성역 노티드

디저트 추천 도넛추천

역시 맛도 여러가지로 

우유크림 라즈베리 딸기

초코크림 등등 정말 많아서

눈돌아가더라구요ㅋㅋㅋ

코엑스 삼성역 노티드

디저트 추천 도넛추천은

도넛과 함께 이렇게 커피메뉴도

여러가지로 팔고 있어서 신선한

도넛과 함께 커피한잔 즐기고

일어나기에도 딱 좋은 공간입니다!

저희는 5개 메뉴를

고른 후에 포장을 부탁드려서

이렇게 예쁜 상자에 포장해서

담아왔습니다ㅋㅋㅋ

 

집에와서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코엑스 삼성역 노티드

디저트 추천 도넛추천

달달한 디저트 땡길때 방문을

추천드리구요!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