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서울빵집추천 멜론빵 전문점 카멜리온 포슬포슬 굿

by 고 슐랭 2022.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의 포스팅은

서울빵집추천 멜론빵 전문점 카멜리온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알려질대로

알려져서 유명한 멜론빵이라고

하는데요! 서울에도 멜론빵에

진심인 곳이 있어서 찾아가봤네요!

서울 목동역 옆으로 신정동에

위치한 카멜리온이라는 빵집은

간판부터 이미 멜론모양입니다!ㅋㅋㅋ

서울 유일한 멜론빵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서울빵집추천 멜론빵 전문점

매장 앞에 펫말만 보아도

멜론빵에 진심인 사장님께서

자부심을 가지고 빵을 만드시는듯!

매장안은 매대와 카운터가

차지하고있어요 무척 작긴 하지만

안에서는 거의 3~4분이서 빵을

제작중이셨어요! 제가 일찍 11시쯤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사장님께서

배달주문 받느라 빵 포장하느라

정신이 없으신 것 같았습니다ㅋㅋㅋ

 

그만큼 빵맛집으로 인기가 소문나있겠죠?

기본적인 멜론 빵부터

단호박 빵 인절미 밤 양버터까지

여러가지 맛으로 멜론빵이

구성이 되어있어서 저는

하나씩 모두 주문! 8개

샀는데 2만원정도 나왔네요ㅋㅋㅋ

서울 멜론빵 전문점 카멜리온은

빵이 주된 판매 제품이지만

카페 메뉴도 팔고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무늬부터 맛까지 멜론향과

풍미가 나는 멜론빵!

안에 크림도 풍부하고 반죽이

포슬포슬해서 우유나 커피랑 먹기에

정말 딱이었습니다!

 

멜론향 가득한 크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고

제 취향에도 딱!!

 

대박이었어요 크~~~

서울빵집추천 찾으시는 분들께

그리고 개인적으로 멜론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주얼부터 맛과 향까지

멜론이 연상되는 빵 맛집이라

한번 찾아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