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구월동 마라탕 추천맛집 천향오마라탕 국물 최고

by 고 슐랭 2022. 4. 1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구월동 마라탕 맛집 천향오 마라탕을

즐기고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평소에도 국물요리를 좋아하고

얼큰한 메뉴를 참 많이 찾아먹는데요

 

그래서 오늘 일상 이야기는 인천

구월동 마라탕 추천 맛집으로 국물 맛에

정말 반하고 온 천향오 마라탕을

써보겠습니다

 

얼얼하기도 너무

적당하고 양도 푸짐했던 곳으로

다음에 또 가고 싶은 맛집입니다

구월동 로데오거리 한중간에

올리브영 건물 지하 반층 밑으로 위치한

천향오 마라탕은 검색해보면 학생들도

반한 맛집으로 근처에서 소문이

자자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재료도

신선하거니와 국물 맛도 일품이라

어린 학생들부터 퇴근길에

저녁을 드시는 직장인 분들까지 많이

방문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

 

제가 갔을 당시에도 학생분들 2팀과

직장인 분들 그리고 가족 분들이

맛있게 마라탕을 드시고 계셨어요!

구월동 마라탕 추천 맛집 천향오 마라탕의

메뉴판인데요 상당히 간결합니다

마라탕과 마라샹궈는 재료를 먹을 만큼

양껏 담아서 무게를 잰 다음 금액을

정산하는 것이고 고기추가는 따로

3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양과 소고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섞어서도 추가가 가능한 부분이고요

저희는 둘 다 소고기를 추가했어요!

그리고 꿔바로우도 맛있어 보였는데

혹시나 남길까 봐 다음번에 시키기로 했습니다

재료를 고르는 매대 쪽으로 가면 이렇게

냉장이 되고 있는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식재료들을 취향에 맞게

골라 담을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부류와 야채를 좋아해서 마음껏 담았습니다

 

각종 면 종류도 있고 버섯 종류 햄 채소류

연근과 메추리알까지 없는 것 빼고 다

있어서 종류별로 먹고 싶은 만큼 골라 담으면

아주 좋습니다

이 정도로 골라 담아도 있다가 그릇에

꽉꽉 찰 정도로 양이 많은데요 그래서

너무 막 욕심내지는 않았어요!

 

배고프다고 막 담다가는 아마 그릇이

2개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고기 추가까지 해서 잘 조리되어

나온 모습입니다! 저는 사무실에서

배달로 마라탕을 시켜 먹을 때는 고기

양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어요

 

여기 구월동 마라탕 추천 맛집 

천향오 마라탕은 소고기를 아낌없이

담아주시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 좋았고

또 국물 맛도 너무 얼얼하지 않고 시원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마라탕을 좋아하긴 하지만 특유의

얼얼한 향은 그렇게 썩 즐기진 않는데

여기 구월동 마라탕 추천 맛집 천향오 마라탕은

적당한 얼얼함과 칼칼함 그리고 사골국물의

깊은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서 완전

국물에 반한 식사였습니다

둘이 꽤 많이 담았다 싶었는데

24000원이 나왔으니 가격도 적당하고

오히려 배달로 시키는 것보다 싸게

그리고 양 많게 먹을 수 있어서 저는

다음에도 방문해서 식당에서 먹을

예정입니다

 

아주 맛있게 잘 즐기고

직원분도 친절하셔서 저는 개인적으로도

만족한 식사 후기였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