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의정부 돈까스 라멘맛집 사쿠라멘에서

by 고 슐랭 2022.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친구와

함께 의정부쪽을 방문했다가 지인찬스로

로컬맛집을 찾아가보았는데요!

 

바로 의정부 돈까스

라멘맛집 사쿠라멘이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ㅋㅋㅋ

 

치킨까스를 꼭 먹으라는

의정부에서 30년 산

지인동생의 말에 따라서

출격했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기대~!!

부푼 기대를 안고 갔으나

실상은 웨이팅.... 그리고 

대기를 30번을 받아서인지

거의 50분을 기다리고

들어갔습니다 ㅠ_ㅠ 역시

로컬맛집은 인기가 어마무시하군요!

가게안은 크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웨이팅이 오래걸리긴

하는듯! 기본적으로 단무지와

겉절이를 주는데 겉절이가

정말 대박입니다 크....

 

아삭아삭 짜지도 않고

튀김류가 많은 이곳에서

참 괜찮은 반찬!

의정부 돈까스

라멘맛집 사쿠라멘은

라멘맛집답게 나가사키짬뽕과

냉라멘 라유짬뽕 라유라멘

등등 면종류도 많았습니다

저와 친구는 치킨까스와

믹스치킨까스를 주문!!

가츠동과 사이드 메뉴도 많이 있네요!

캬~~ 비주얼이

정말 대박이었습니다~!

 

의정부 돈까스

라멘맛집 사쿠라멘은 라멘도

라멘이지만 치즈돈까스와 치킨까스맛집으로 참 유명하다는데 그말이사실인듯!!

튀김도 바삭하니 치즈돈까스는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서

치킨까스를 먹다가 여러가지로

풍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새우튀김도 바삭한게 두툼하니

참 맛있었어요!

의정부 돈까스

라멘맛집 사쿠라멘 메인인

치킨까스 또한 두툼한 살코기와

자칫 퍽퍽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안에 육즙이 꽉꽉 차게 잘 튀겨주셔서

그런지 맛도 일품! 그리고 바삭한

식감과 풍미도 너무 좋았습니다ㅋㅋㅋ

느끼하면 하나씩 집어먹는

요 겉절이도 최고~~!

 

여러모로 웨이팅을 기다릴만한

했던 곳이었어요!ㅋㅋㅋ

의정부 돈까스

라멘맛집 사쿠라멘에서

라멘과 돈까스 치킨까스까지

야무지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