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부평 맥도날드 위치 문화의거리 초입과 부평역사

by 고 슐랭 2022.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 포스팅은 저도 자주자주

방문하는 곳을 써볼까 하는데요!

 

바로 부평 맥도날드 위치 

문화의거리 초입과 부평역사

포스팅입니다! 가볍게 오늘은

햄버거로 점심을 해결할까 하다가

예전에 친구와 맥도날드 위치를

가지고 약속이 어긋났던 적이

있어서 간단하게 써보려고 합니다ㅎㅎ

부평에는 크게 두군데의 맥도날드

지점이 있는데요~! 한군데는 부평의 중심

문화의거리 초입에 위치하는 부평중앙점과

부평역 바로 1층에 위치한 부평역사점

이렇게 두군데서 맥도날드를 찾으실 수 있어요

저는 예전 학생때부터 부평중앙점에서

많이 햄버거를 먹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요새도 수많은 학생들과

고시생 학업에 매진하시는 분들이

간단하게 요기로 많이 찾으시는

햄버거 가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요새는 카운터가 아니고 이렇게 

키오스크가 엄청나게 활성화가

되어있어서 자연스레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카드결제도 깔끔하게

끝내는 일이 빈번하죠!?

 

저는 사이드는 잘 안먹어서

슈슈버거와 불고기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맥도날드는 역시 불고기버거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부평 맥도날드 위치

문화의거리 초입과 부평역사

두군데가 있는데 문화의거리쪽

부평중앙점은 이렇게 1층에서

창밖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구요!

2층은 좀 더 쾌적하고 바깥이

잘보이는 통창이 있는 자리가

있어서 아마 다들 거의 2층에서

많이 드시는게 아닌가 싶어요!

부평 맥도날드 위치에서 보자는

약속들이 예전에 정말 많았는데

이밖에도 스타벅스와 투썸도

여러군데 있어서 부평 초행이신

분들은 많이 헷갈리실 것 같습니다ㅋㅋ

햄버거를 포장해서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ㅋㅋㅋ

 

다들 부평 맥도날드 위치

문화의거리 초입과 부평역사 위치

잘 확인하시고 행복한 데이트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