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목동 오목교 피자헛위치 피자배달포장 추천

by 고 슐랭 2022.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다들 푸근한

날씨를 만긱하면서 잘 지내고

계실까요?! 오늘 포스팅은 

목동 오목교 피자헛위치 

피자배달포장 추천 포스팅인데요!

 

간만에 피자헛에서 방문포장으로

립스테이크 바이트 피자 먹은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_^

목동과 오목교에서 피자헛을

찾으신다면 오목교역 근처에

피자헛 오목교 2호점을 방문하시면

편한데요 대로변에 위치해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근처에 주거단지나 아이들 학교

또 학원들이 많아서 대량주문도

많이 들어오는 편인 것 같아요!

 

매번 방문할때마다 바쁘신게

느껴지는 피자헛입니다ㅋㅋ

요새는 배달이나 어플로 많이

주문을 하는데 피자헛 자체

어플로 배달이나 포장을 하면

이렇게 30% 또는 40%나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도미노 피자가

먼저 이런 할인이벤트를 하니

뒤따라 고객들을 유혹하는

마케팅을 하는 것 같아요ㅋㅋㅋ

목동 오목교 피자헛위치 

피자배달포장 추천 피자헛

모델이 언제 이병헌 형님으로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사진보니 더 먹고싶어지네요ㅋㅋ

안쪽에 식사를 위한 테이블은

없고 기다릴때 잠깐 앉아서 쉴 수

있는 소파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메뉴판도 앞에 바로 있어서

메뉴를 보고 빠르게 포장주문을

말씀드릴 수도 있구요!

 

피자메뉴도 메뉴고 사이드 메뉴도

정말 각양각색이라 많이많이 고르고

싶지만 또 혼자 한판은 다 못먹기에

사이드는 아쉽지만 패스~!!

요새 새로나온 메뉴 출시로

립스테이크 바이트와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이 참 인기라는데

립스테이크 바이트는 심지어

병헌형님께서 선전하는 시그니처

메뉴라 저도 오늘 먹어보자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ㅋㅋㅋ

포장해서 집으로 걸어가는 발걸음이

참 가벼운데 과연 맛은 어떨지?!

 

캬~~ 비주얼부터 대박입니다

바이트가 엄지손가락 3~4배 정도

되는 도톰하고 두꺼운 크기에

안에 스테이크 고기도 참 많고

토핑도 많이 들어가있어요!

라지사이즈로 시켜서 그런지

정말 간만에 이렇게 크게 먹어보는

느낌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박스

열자마자 피자냄새가 방안 한가득!

기본적으로 피클은 1개

핫소스와 갈릭디핑소스는 

2개씩 주시네요~!

제가 손이 큰편은 아니지만

한조각도 이렇게 손바닥을

쉽게 가릴만큼 큰데요~!

 

맛은 생각보다 소스와 토핑이

조화롭게 어울리고 립스테이크도

꽤 많이 씹히는게 아주 맛있었어요!

다만 빵이 좀 두꺼워서 그런지

씹다보니 빵맛도 많이 느껴지는

피자가 아니었나 싶습니다ㅋㅋ

하지만 이정도 피자도 감사히

맛있게 먹었지요ㅋㅋㅋ 워낙 피자를

좋아하고 또 핫소스도 많이 뿌려먹다보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목동 오목교 피자헛위치 

피자배달포장 추천으로 오늘 포스팅을

써보았는데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

것 같고 간만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 오늘 한판 어떠실까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