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인천 구월동 두끼 떡볶이맛집 무한리필 최고

by 고 슐랭 2022. 5. 16.
반응형

오늘 쓰게될 고슐랭

일상일기 포슨팅은

구월동 두끼 떡볶이맛집

무한리필 포스팅 되겠습니다~!

두세달에 한번은 방문하는

두끼매장 떡볶이 생각날때

가끔가면 원없이 먹을 수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참 좋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원하는 토핑과

소스도 자기마음대로 조절해가며

먹을 수 있어서 배달보다 훨씬

낫다는게 제 생각입니다ㅋㅋ

 

오늘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네요

인천 구월동 두끼 

떡볶이맛집 무한리필 최고인 점은

이렇게 소스를 자기 입맛에 맞게

조절하고 또 조합해서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데 보통 저는 매콤하게

동대문소스를 섞어서 먹습니다~!

튀김도 어느정도 적당히

튀겨나와서 너무 오래되지 않고

금방금방 회전되는 느낌이라

너무 좋구요!

 

떡볶이하면 또 어묵이 빠질 수 없죠

어묵도 이렇게 포장마차 스타일로

세팅되어있어서 가져왔습니다ㅋㅋ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도록

냄비가 따로 준비되는 점도

인천 구월동 두끼 떡볶이맛집 

무한리필 최고의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떡도 종류도 많고 야채도

깻잎 파 양파 어묵

숙주 팽이버섯 소세지

등등 마음껏 담아 먹을 수 있고

옥수수면과 중국당면도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최고로 마음에 듭니다 크~~

튀김도 바삭하고 맛있어서

좋구요~! 소스와 재료가 섞여서

바글바글 끓는 이 모습을 안찍을

수 없어서 한번 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소스도 매콤하니와 야채도

듬뿍듬뿍 넣어서 채즙과 함께

섞여서 잘 졸여가는 떡볶이가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숨만 죽은 깻잎도 정말 맛있고

떡도 쫄깃하고 튀김도 양념

묻혀서 먹으니 정말 배고플때

분식이 아니라 완전한 한끼

식사로 대박!!

어느정도 먹다가 추가 야채와

면사리까지 투하하니 라볶이가

되었습니다ㅋㅋㅋ 개인적으로

라면 면발을 참 좋아해서 이렇게

먹으니 여기가 무릉도원인가 싶습니다

인천 구월동 두끼 

떡볶이맛집 무한리필로

찾으시는 분들은 무조건 강력추천!

야채도 신선하고 튀김도 바삭하고

떡도 쫄깃쫄깃 양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서 저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