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여의도 IFC몰 태국음식 쌀국수 볶음밥 콘타이

by 고 슐랭 2022.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돌아온 고슐랭

오늘의 포스팅 시간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IFC몰 태국음식

쌀국수 볶음밥 콘타이 식당을

소개해볼 요량으로 글을 씁니다!

여의도 IFC몰 식당가층에

자리잡은 콘타이~! 근처만 가도

태국요리의 특유의 향이

물씬 풍겨서 동남아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나칠 수가

없으실 거에요!ㅋㅋㅋ

벌써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태국현지보다

더 맛있는 태국음식점이란 

슬로건이 인상적입니다ㅋㅋㅋ

여의도 IFC몰 태국음식

쌀국수 볶음밥 콘타이 메뉴는

대표적으로 면류, 밥류, 볶음요리로

나뉘어있는데요! 태국식 쌀국수는

육수가 맑은 베트남 쌀국수와 다르게

고깃국물이 진~한게 특징이죠

 

저희는 볶음요리까지는 많아서

매운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을

주문완료했습니다

그리고 태국식 아이스티를

주문했는데 바로 나왔네요!

 

아이스티에 커피와 연유 또는

우유를 섞은 맛입니다ㅋㅋ 저는

태국에 갔을때 그때 먹었던 캔음료

맛이 나서 깜짝 놀랐어요! 슬로건이

괜히 저렇게 쓰여있는건 아닌듯ㅋㅋㅋ

여의도 IFC몰 태국음식

쌀국수 볶음밥 콘타이는 

테이블마다 이렇게 현지에서

사용하는 식초와 고춧가루 액젓

등등을 비치해놔서 더욱 현지식을

강하게 느끼실 수 있는 요건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파인애플 볶음밥이 먼저 나왔는데

새콤달달한 파인애플이 중간중간

씹히면서 견과류도 씹히고 저는

괜찮게 먹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나온 매운쌀국수!

면발도 쫄깃하고 무엇보다

국물이 대박!! 어제 술을 안먹었는데도

속이 확 풀리는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라

여의도 회사원분들께는 강추합니다ㅋㅋ

 

회식하고 다음날 속아프실때 요놈

먹으면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ㅋㅋ

고기완자와 생선완자도

들어있어서 양도 든든하고

무엇보다 국물이 일품!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베트남식 쌀국수만 먹다가

간만에 태국식 쌀국수를 먹으니

걸쭉하고 깊어서 아주 좋네요!

여의도 IFC몰 태국음식

쌀국수 볶음밥 콘타이

가끔 태국요리나 태국 쌀국수가

땡기실때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