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이천 백반맛집 간장게장 보리굴비 추천맛집 강민주의들밥

by 고 슐랭 2022.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 포스팅

이천 백반맛집 간장게장 보리굴비 

추천맛집 강민주의들밥이라는 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가게앞에 장독대가 많아서 한번

찍어봤는데 벌써부터 입맛이

돕니다ㅋㅋㅋ 입구앞에는

이렇게 방송에 출연한

흔적들을 다 걸어놓으셨더라구요!

실내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의

인테리어가 괜찮았구요! 나중에는

사람들이 꽉차서 번잡번잡스러웠어요

 

이천 백반맛집 간장게장 보리굴비

추천맛집 강민주의들밥 메뉴판인데

여기 기본상차림은 인당 따로

가격이 들어가고 단품메뉴를 추가하는

형식이었습니다!

저희는 간장게장에 기본상차림을

2인 말씀드렸는데 금방 이렇게 한상이

야무지게 차려져 나왔더라구요! 크~~

각종 나물류와 가지튀김 그리고

장아찌 종류도 많았고 역시 이천

유명한 쌀밥과 함께 먹어도 좋을

반찬들 구성이 좋았어요!

그리고 청국장도 이렇게 기본으로

주셔서 더욱 풍성한 한상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간만에 백반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돌솥밥은 이렇게 그릇에

퍼담고 숭늉으로 만들어주고

식사 시작~!!

간장게장은 1인분에 6마리정도

나오는데 크기는 작지만 살이

꽉 차고 수율이 좋아서 그런지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양입니다ㅋㅋㅋ

알도 꽉 차있어서 야무지게

쌀밥이랑 먹어서 참 좋았구요!

그리고 청국장도 직접 담그셨는지

깊이있고 아주 좋았습니다~!

 

이천 백반맛집 간장게장 보리굴비

추천맛집 강민주의들밥의 가장 큰

장점 한가지는 기본으로 나온 반찬을

부족함없이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다는게 참 좋았는데요!

심지어 쌀밥도 이렇게 무한제공에

보리밥도 제공이라 나중에는

산채비빔밥으로 먹어도 부담없고

참 좋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가져와서 참기름

쓱 둘러서 정말 맛있게 비벼먹었는데

아마 잇님분들도 보시면 맛있게

드시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티비에서는 허영만의 백반기행이

방영되는다 바로 여기서 드신 것

같더라구요ㅋㅋㅋ저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 숭늉까지 한그릇 하고나니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그만큼 쌀밥도 맛있고 반찬도 정갈하니

맛있게 잘 먹은 하루였습니다!

 

이천 백반맛집 간장게장 보리굴비

추천맛집 강민주의들밥 저는 강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