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인천 부평 냉모밀 추천맛집 청실홍실 육수 대박

by 고 슐랭 2022. 6.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여름저녁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 냉모밀 추천맛집
청실홍실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부평에서도 여기 부평시장 청실홍실만한
냉모밀 맛집이 없죠!

작년에도 방문했었는데 금새 리모델링을
해서 그런지 안쪽이 더욱 세련되고
깔끔해졌습니다 그리고 오늘도 역시
점심시간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인천 부평 냉모밀 추천맛집 청실홍실
메뉴판입니다! 냉모밀 뿐만 아니라
온모밀과 만두등 다양하게 있어서
따뜻한거 좋아하시는분은 온모밀도
강력추천!!

인천 부평 냉모밀 추천맛집 청실홍실
냉모밀과 함께 시키는 메뉴로 역시
통만두가 있죠!? 모밀 한젓가락
먹고 뜨끈한 통만두 냠냠 먹는게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ㅋㅋㅋ

옆쪽으로 소스통도 테이블마다
구비가 되어있어요ㅋㅋㅋ
모밀국수 맛있게 먹는 요령을 따라서
냉모밀 육수가 나오면 같이 따라해보시는
것도 재밌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시원~한 살얼음 동동 뜬
냉모밀 육수가 나오면 무도 한번 넣고
파도 한번 넣고 취향껏 준비해주고요!

냉모밀 시원하게 한젓가락 하고
통만두도 먹어주니 캬~~ 더위가
싹 날아가는 느낌입니다ㅋㅋㅋ

면발도 정말 쫄깃쫄깃하고 무엇보다
인천 부평 냉모밀 추천맛집 청실홍실은
육수가 무제한이라 마음껏 드링킹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좋네요!

인천 부평 냉모밀 추천맛집 청실홍실
시원한 냉모밀로 여름 가뿐하게 이겨내시고
저는 다음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