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인천 부평 짬뽕 짜장면 맛집 찹쌀탕수육 맛집 뉴욕반점

by 고 슐랭 2022.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운 요즘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이번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서 

인천 부평시장역 앞에 뉴욕반점이라는

인천 부평 짬뽕 짜장면 맛집 찹쌀탕수육

추천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가자마자

웨이팅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ㅋㅋㅋ

다행히 예약을 한 뒤라서 바로

입장할 수 었습니다!

룸 컨디션도 깔끔하고 모임장소로

딱이었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괜찮게

첫인상도 좋았네요~!

인천 부평 짬뽕 짜장면 맛집 

찹쌀탕수육 맛집 뉴욕반점은

이렇게 식사류는 면종류와

밥종류 두가지로 나뉘어서

나와있어 가독성도 좋고

보기에 편리했구요!

요리류는 돼지고기 소고기와

해산물로 분류 그리고 닭고기와

새우 야채로 구분해놔서 주문할때

스타일에 맞게 시키기에 참 편리했어요!

인천 부평 짬뽕 짜장면 맛집

찹쌀탕수육 맛집 뉴욕반점은

코스요리도 준비되어 있어서

저는 다음에 올땐 코스로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ㅋㅋㅋ

중식에 빠질 수 없는 주류도

눈이 휘둥그레 해질 정도로

중국주 종류가 많네요 크~~~

시켜먹어야되는데 아쉬웠습니다

인천 부평 짬뽕 짜장면 맛집

찹쌀탕수육 맛집 뉴욕반점의

자랑인 찹쌀탕수육이 나오자마자

점원분께서 잘 잘라주셨는데

비주얼만봐도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튀김옷도 정말 바삭하고

고기도 연해서 씹자마자

꿀덕꿀덕 넘어가더라구요ㅋㅋㅋ

소스도 적당히 달면서 감칠맛이

있어서 참 잘 먹었는데요!

자칫 느끼할뻔 한 와중에 이렇게

양장피가 모습을 들어냈습니다ㅋㅋㅋ

걸쭉한 겨자소스를 섞어서 한젓가락

먹으니 칼칼한 겨자향과 시큼한 맛이

입맛을 돌게하네요ㅋㅋ

유린기와 크림새우도

튀김이 정말 바삭해서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여기 부평 짜장면 짬뽕 맛집

찹쌀탕수육 추천 뉴욕반점은

아무래도 튀김을 정말 잘하시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식사로 시킨 짬뽕과 짜장면의

비주얼인데요! 짬뽕은 일단 국물이

정말 구수하고 해물육수가 일품이에요!

 

짜장면도 소스에 고기를 많이 갈아넣은게

딱 느껴져서 씹히는 식감도 좋고

소스맛도 참 좋았습니다ㅋㅋㅋ

저는 짬뽕밥을 주문했는데 면대신

해물 건더기를 더 넣어주셨는지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ㅋㅋㅋ

 

밥이랑 말아먹는데 다 못먹을뻔~

배고프신분들은 짬뽕밥으로

추천해드립니다

 

해물이 튼실하게 들어있어서

영양도 좋고 국물도 맛있어서

다음날 해장으로도 딱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

 

인천 부평 짬뽕 짜장면 맛집

찹쌀탕수육 맛집 뉴욕반점 후기였구요!

다들 더운 날씨에 맛있는 식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